저희도 일과 말해주는건 잘 못하고 책읽어주는것만해요..잠자기전에 누워서 책읽고 자요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담
다들 태담 열심히 하시나요??? 저랑 남편은 태담은 딱히 부끄럽고 해서 안하고 있는데... 어쩌다 보니 집에 키우는 고양이한테는 이런 저런 이야기 하고 대화는 잘 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고양이와 대화하듯 이야기 나누려고 하는데 그래도 어색 ㅋㅋㅋㅋ 꼭 아기한테 말 안해도 대화하는거 들으면 그게 태담이 되진 않을까요?ㅋㅋㅋ
댓글
14
ㅎ̌̈ ㅎ̌̈ 저두 그래요 저는 태담은 따로 안하구 짧은 대화로 교감정도만 하구요 남편은 부끄러운지 대화도 안녕?정도이구 태담은 엄청 가~~끔 책같은거 읽어주는데 잘 못하겠나봐요 😆
어색해서 한번도 제대로 뭘 읽어주거나 한적은 없네요🤣 그냥 배에 손대고 말 거는 정도예요 ㅋㅋㅋㅋ 남편도 그렇고요 ㅋㅋ
ㅎㅎㅎ맞아요 너무 부끄럽🤭 신랑이랑 둘이 수다를 많이 떠는 편이라서 이정도 얘기하면 태어나서도 엄빠 목소리는 알아듣겠지 싶어요🤣

ㅋㅋㅋㅋㅋㅋ저도 이걸로 대신하는 중이었어요ㅋㅋㅋㅋ 근데 남편이랑은 영어로 대화해서...혼잣말로 한국어 들려주려고 하는데...어색어색... 애기 어렸을 때 한국어 먼저 가르치고 싶은데 걱정네여 ㅋㅋㅋㅋ
저도 부끄럽지만 어차피 아기 태어나면 나중에 동화책 읽어주면서 재우고 아기도 책 읽어달라고 할 때가 있을 거 같아 미리 연습한다 생각하고 생각날 때마다는 책 읽어주고 있어요 😍 매일 자기전에 오늘 엄마랑 이것저것 해주느라 고생했고 오늘은 어딜 다녀왔고 등등 고맙다고 얘기정도도 하고있고요🥰 어려우시겠지만 그냥 오늘 하루 일과 짧게라도 말해주고 고생했다고 하면서 말 걸어주면 메리도 좋아하지 않을까요? ㅋㅋㅋ 정 못하시겠어도 친구들 말 들으면 나중에 애기 낳으면 자연스레 다 하게된다고 하니 걱정하거나 스트레스 받진 마시구용 ☺️☺️

동화책 읽어주는거 좋은 것 같아요! ㅠ 근데 저는 딱히 동화책이 없으니 하루 일과를 나누는 것 부터 시작해볼까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