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7주부터 2주간격으로 찍고있어영~ ㅋ원피스는 그냥....원래있던옷...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사진
다들 주수사진 언제 찍으세요? 22주인데 아직 안찍어놨네요 ㅎㅎ 주수 원피스는 어디서 구매 하셨는지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6

원래 있던 원피스 활용하셨군용!! 저도 옷장 뒤져봐야겠어용
저는 한번 놓쳤더니… 그 담부터는 안찍게 되더라구요ㅠㅠ 허허…

원피스만 고르다 보니 23주네요
저는 매주 주수사진 찍어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단 그게 안 되서 2주마다 주수사진 찍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자꾸 깜빡깜빡 하네요 😁 원피스는 루시드라* 에서 구매했구요

오오 정보 감사해용 저도 거기서 원피스좀 봐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