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양보받은적 있어요ㅠㅠ할머님이랑 아주머니가 배보더니 서로 여기 앉아서 가라고 하시는데 뭔가 가슴이 몽글몽글해지는 느낌이였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처음으로 자리양보 받아봤어요 🥹
출, 퇴근 할 때도 임산부석에 다들 앉아계셔서 지하철에서 앉아서 간 적이 거의 없어요 😭🥲😭🥲 제 뱃지 보고도 다들 못본 척하거나 아님 자는 척 하거나 것도 아니면 계속 째려보던 사람도 있었는데 25주 되는 동안 처음으로 방금 자리 양보 받아서 울컥하네요😭 저도 모르게 정말 감사합니다 라고 말씀드렸어요🥹 기분이 이상해요ㅠㅠ
댓글
10

흐잉 ㅠㅠ 말만 들어도 뭔가 울컥해요 🥲 할머님이랑 아주머니께서 배려해주셔서 제가 다 감사하네요 🥹🥹 그 배려들 감사히 여기고, 나중에 출산하고 전철이나 버스에서 임산부들 보면 저희가 배려받은만큼 임산부들에게 다 갚아드려야겠어요 ☺️🌷
저도 양보받아본적 있는데 엄청 감동받게 되더라구요ㅠㅠ

그쵸?!🥲 감동도 받고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우주인안녕님도 맘님 마음 잘 알아주는 좋은분만 가득가득 만나시길 바랄게요😊🙏 편안한 밤 보내셔요❣️
저는 임산부석에 앉아계시면 앉아도 될까요? 하고 말 건내는편이에요 ㅎㅎㅎ :) 다들 흔쾌히 일어나주시더라구요!

우와 대단하셔요 😆👍 멋져요!! 저는 거부 당할까봐 그것도 무섭고 자진해서 안 일어나시는데 물어보기가 조금 어렵더라고요 😢 저도 몸이 너무 힘들 땐 호랑호랑님 말씀처럼 용기내서 한 번 말씀드려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당 히히❣️
어머.. 저도 양보받은적 한번도 없네요ㅜㅜ 뱃지가 민망해요😭😭 이제는 기대도 안해요😭

그쵸?! 임산부석은 비워두는 게 맞는데 ㅠㅠ 양보나 배려가 당연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속상하고 나중에 저는 임산부보면 저러지 말아야지 생각해요 뿌꾸맘님 곧 좋은 분 만나셔서 자리양보 받으실거예요🥰
임산부석은 양보받은적 거의없던거같아요 버스도 지하철도 젊은분들만 양보해주시지 나이든 아주머니들이나 할머님들은 쳐다만보시더라구요

맞아요 저도 양보받은적이 없었는데 오늘 생각지도 못하게 양보받고 갑자기 울컥했네요🥹 근데 저는 오히려 젊은 분들이 양보 안 해주시고 오늘은 아주머니분이 해주셨어요 ㅠㅠ 다음번엔 랑이맘님을 배려해주는 좋은분 만나시길바랄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