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친구도 알러지가있어서 햇빛을 직접 맞으면 안되서 여름에는 팔토시를 하고 다니곤했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ㅠ0ㅠ두드러기용<사진주의>

반팔입다가 더워서 나시입고 집앞에 햇빛받으니 더심해졌는데 알로에발라도 죽게써여 피부과에갔는데 약이태아에조금은 영향있대서 안지었는데 어케해야좀나을까용... 팔뚝인데 실제론 더심한데ㅠ0ㅠ 팔전체랑 다리도올라올라하네용 전에좀낫다가 또심해져서ㅠㅠ
댓글
7

그래야겠어여ㅠ0ㅠ 주그꺼가타욤...
어머 원래 알레르기가 있으셨던거에요?? 아님 임신하고 그러시는거에요??😳😳 에고 더운데 긴팔입으셔야겠네요😭😭

알레르기있었는데 두드러기는 애갖고 얼마안되서 올라오더라구용 ㅠ0ㅠ 가라앉다가 햇빛받아서 심해지는거보니 알레르기인가봐용

가만히있어도더운디 긴팔 ㅠㅠㅠㅠ흐헝
전 지금 햇빛알레르기 같은게 생겨서 간지럽고 뭐가 올라왔는데 알로에도 바르고 보습이 중요하대서 보습 신경쓰고 잇어요 ㅠㅠ

저두 햇빛알레르기있는데 그것때문에더심해진건지ㅠ0ㅠ 보습잘해야겠네용 감사해용 얼른나으세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