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또 5시 기상 ㅜ

이제는 밤에 몇시에 자든 5시에 일어나네요😭 어휴 피곤.. 옆에 신랑 깰까봐 움직이지도 못하고 숨죽이고 있다가 ㅎㅎ 원래 신랑이 5시반에 일어나 운동가서 그제야 화장실도 다녀오고 했네요 애기 태어나도 새벽부터 일어나서 울고불고하는거 아니겟죠?😭😭 일어나면 다시 잠도 안오고.. 피곤하고.. 참😭

댓글

8

  1. 저도 갑자기 지난주부터 새벽에 깨서 말똥거리는거 있죠 ㅠㅠ 1ㅡ2시에 아님 3ㅡ5시에 깨서 다시.못자는 경우도 많은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너무 피곤해요ㅜㅜ 세상살면서 5시에 일어나는건 첨인듯요🤣🤣

  2. 저는 5시쯤 화장실 가구 다시자서 7시-7시30분에 말똥말똥해져용 !!! 첨에는 더 자려고 버텼는데 무소용인것을 알고 이제는 그냥 딩굴거리다가 아침먹어용…

    1. subcomment icon

      저는 다시 잠이 안와요😭 저도 벌써 아침먹고 집안 청소하고 산책 나왔네요🤣🤣 아침이 너무 길어요 ㅎㅎㅎ

  3. 저도요🥲 새벽 1-2시에 자도 4-5시에 일어나게 돼요 🥲😭 저도 남편 깰까봐 옆에서 가만히 폰만 하지만 그래도 뿌꾸맘님 ㅠㅠ 화장실은 참지말고 제 때 다녀오셔요 몸에 안 좋아요 흑흑 애기가 태어나면 지금보다 더 못 잘텐데 그래도 지금은 잠 안 와도 자고싶을 때 누워라도 있을 수 있으니 지금을 즐겨야겠어요 😆 피곤하시겠지만 그래도 좋은일만 생각하며 우리 화이팅해보아요 아잣 ❗️

    1. subcomment icon

      ㅎㅎ맞아요 애기 태어나면 이런시간도 그리워지겠죠😭😭 화이팅👍

  4. 흑 저는 맬 5시30분 일어나서 출근둔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우와 맘님도 일찍 출근하시네요! 저는 더 자기도 애매하고 안자기는 피곤하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또 5시 기상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