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한거 알자마자 강아지랑 사진찍고왔어요! 만삭때 그리고 100일쯤 찍을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만삭사진 예약 잡으셨나요?
저는 19주차 4일이고 오늘 만삭사진 일정 예약했는데요! 만삭사진 찍을 생각하니까 왠지 너무 부끄럽네요 ㅋㅋ 꼭 찍어야하는지 고민되어요 ㅋㅋ 산후조리원에 포함이라고 무료라고 말은 하는데 앨범 제작이 돈이 많이 들거 같기도하고 … 다들 만삭 사진찍으세요?? 안찍어도 후회하지 않을까요? 고민되네요ㅠㅠ
댓글
30

우와 강아지랑 찍으면 넘 사랑스러울거같아요 ㅋㅋ☺️
조리원연계 예약해놓긴 했는데 그냥 취소하고 셀프로 찍으려구요!

저도.. 셀프로 갈거같아요 ㅋㅋㅋㅋ 셀프가 대세긴 한가봅니다🤣🤣
저는 30주에 찍게 예약했어요~아직 둘찌 생각은 없어서 배 나온 마지막 제모습일수도 있고 애기 나오기전에 추억남기고 싶어서요ㅎㅎ

맞네요! 어쩌면 다시 못볼 마지막 모습이기도 하네요!☺️
저는 스튜디오에 가서 안찍으려구요. 무료로 찍어준다 해도 찍기 싫어요 ㅠㅠ. 그냥 밖에 어디 산좋고 물좋은데서. 셀프로 찍으려구요.

요즘에는 다들 셀프 많이하는 추세인거같아요! 사실 무료라고 해도 무료같지않은 무료인거같아여😭😭
만삭사진 찍을 생각 없었는데 요즘에는 찍어야하나 고민이에요.

저도 고민이되네요.. 셀프정도면 간단하고 좋을거같아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