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해외같아요 ♡ㅎㅎ 저도 요번주 가는데.. 혹시 어디 바다인가요?? 참고할께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좀 이른 만삭사진 찍었어용

곧 이사도 가야하고, 사이판 예약도 해놓고, 시간이 없어 20주에 미리 만삭 찍었어용ㅋㅋ
댓글
13
아 진짜 넘예뻐요ㅠㅜㅠㅠ!!!!❣️❣️ 보기만 해도 웃음나는 사진이예요!! 완전 청량하고 달달하고 귀엽고 다했다ㅜㅠㅠㅜㅜ
이뻐요~~~. 이런느낌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당ㅋ
와우~~자연스러운느낌..너무좋네요.. 저도 22주인데 슬슬 개인적으로 찍어볼까 해요~~

의상은 인터넷으로33000원주고, 화장은 립스틱만 바르고, 머리핀 쿠팡에서 900원 줬네요ㅋ 작가섭외비는 15만원에 원본 수정본8장 주고용ㅋ 스튜디오보다 이게 자연스러워서 찍었어용ㅋ
꺄악 두분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 배경이도 이쁘고 ㅋㅋ 저도 만삭 사진 찍고 싶네용 이히히

감사합니당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