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9주에 병원예약되있어서 왠지 긴가민가했는데 다시오라고 하는군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2일 정밀초음파못봤어요~

저희 병원은 한주정도 일찍 정기검진을 하는데 오늘 정밀초음파한다구 해서 갔는데 애가 작아서 아무것도 안보인다고 3주뒤에다시 오라고 하더라구용.. 뭔가 걱정이 되긴했는데 잘 크고 있다고 하니까 괜찮은거겠죠~~? 오늘부터 과일 많이 먹으려구용ㅋㅋ 오늘은 얼굴을 보여줘서 얼굴만 보고왔네요! 아들램 아빠닮아서 너무 웃겼어요ㅋㅋ
댓글
3
저도 아들맘이예영~ 이제 입체보믄 그래도 얼굴이 형체도 잡히공.. 도치맘이라 그런지 넘 귀엽더라구영 🤣 잘 크고 있다니 걱정말고 맛난거 먹공 담 검진때 더 반갑게 보구오세영~
저는 20주도 정밀초음파보기에 양수양 부족할거라고 21주에 오라고하던데 19주면 진짜 이르게 보신거같애요~ 다음 검진때는 잘 보이실거같아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