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주차인데 회사에서 엄청 졸려요~ㅋ 꾸준히 졸려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인데 잠이 쏟아져요.. 🫠
임신 초기에는 기력이 없어서 잠이 오는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그냥 조금만 외출하거나 뭔가를 하면 급피곤해서 졸음이 쏟아져요 ㅋㅋㅋㅋㅋ 다른 맘님들은 임신 6개월차 어찌 보내고 계신가요?? ㅋㅋ
댓글
10

아고 회사까지 다니시다니 더 피곤피곤하실듯해요 ㅠㅠ 고생 많으세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저도 하루종일 자요 ㅋㅋ 아침먹고 자고 점심먹고 자고 ㅋㅋㅋ 밤에도 넘 잘자구요!! 그렇게 잘자라니 하루하루 배가 쏙쏙 나오네요 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ㅋㅋㅋ🤪🤣
저두20준데 최근부터 그러네요!! 넘 졸려요

맞아요 저도 최근부터 엄청 졸리고 체력이 바닥난 느낌이에요 😶🌫️
20주차인데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ㅎㅎㅎㅎ 운동만 하고 오면 거의 기절하듯 누워있어요😅😅

우와 그래두 운동을 하시나보네요! 멋져요!! 저는 정말 숨만 쉽니다... 🤣
저도 엄청자요 ㅋㅋㅋㅋㅋ 이래도되나싶게

집에서 하는 일도 없는데 .. 가끔 이래도 되나 싶기도 하고 그래요 ....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부지런히 막 태교하고 하시든데 .. 전 정말 먹고 노는것 말고는 안해서 ㅠ.ㅜ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