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엄마가 공복이 길어지면 아기한테 안좋은 영향 있다고 들어서 걱정이었는데 궁금증이 해결 되었네요:D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 정밀초음파 보고왔어요ㅎㅎ

우리아들 3주사이에 존재감이 더욱 뚜렷해 졌더라구요😂😂 손,발,눈,귀,콧구멍,입,심장,뇌,위 등등 세심하게 다 봐주셨는데 어쩜 갈때마다 신기한지...오늘도 우와...사람이다..이러면서 감탄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드디어 공포의 임당검사약을 받아왔네요....식단조절을 슬슬 시작해야겠어요...ㅠ 아!!!자궁수축에 관해서 여쭤보고 왔는데 무리하거나 체력소모가 좀 있으면 당연히 그럴수 있다고, 누워만 있거나 편히 쉬는데도 자궁수축이 매일매일 심하게 오거나 와도 한참동안 안풀리는 경우엔 병원을 방문해야 한다고 하시네요. 또 저는 요즘 소화가 너무 안돼서 공복이 기본 14시간 정도인데 엄마가 공복이 길면 아기가 당뇨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말들이 있어서 걱정돼서 여쭤보니 아기가 잘 크고 있으면 괜찮다고,만삭까지 입덧 심한 엄마들 아가는 그럼 다 그러게요? 하시며 웃으시더라구요ㅎㅎ하루에 두끼정도 영양가있게 잘 챙겨드시면 된다고 하셨습니당ㅎㅎ
댓글
2

저도 그게 제일 걱정돼서 바로 여쭤봤었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