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이 제일 정확하죠! 예정일 같은 분이라 괜히 너무 반갑네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가끔 아픈듯해요.
20주2일차입니다. 가끔이 많이움직이거나 있어도 아랫배가 따끔?콕콕? 해서 자궁이크나생가햇는데.. 요새는 윗배 왼쪽. 돌아가면서도 살살 아픈듯해요ㅜ 많이는 그러거나 참지못할정도는 아니지만요 병원가는 날은 담주이고. 첫아이랑 모르니 걱정만 생기네요 원래 이시기에는 이렇기도하나요~ 현재 일은 하고있어요
댓글
6

그쵸!!예정일까지 넘 길게만 느껴만지내요ㅋㅋ

탈퇴한 유저
자주 뭉치거나 수축이 있으시면 가서 자궁경부길이 한번 씩 체크해달라고 해보셔요!ㅠㅠ 저도 오늘 병원 갔다왔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아랫배가 딱딱해지는게 원래 그런거냐고 여쭤봤더니 자주 그러고 아프면 병원와서 확인해보는게 제일 좋다고 하셨어요!ㅎㅎ

네네. 조금이라도이상하면 가보는게 낫겠지요

탈퇴한 유저
사람마다 다르니 여기 물어보고 지나치기엔.. 병원가보시는게 어떨까요?

그렇죠ㅜㅜ오늘은 휴무라서 다니는곳은 못갈듯하고 집앞 병원가서 함 확인하는게좋겠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