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매운거 엄청 잘 먹었는데 이제 맵찔이에요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매운거 못드시는분 계세요?

원래도 맵찔이였지만 임신하고 더 심해진거같아요! 오랜만에 신전 떡볶이 중간맛 시켰는데 어우 너무 매워요 물에 씻어먹었어요🤣🤣🤣 임신전엔 괜찮게 먹었던 맛인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동안 더 매워진건지 제가 입맛이 바뀐건지 알수가없네요ㅎㅎㅎ 임신하고 매운거 못드시는분 계세요~?
댓글
14

반대로 가나봐요~ 잘드시던 분들은 못드시고 못드시던 분들은 잘드시고 그러네요~ 임신이 참 많은걸 바꿔놓는구나 싶어요ㅎㅎㅎ 신기🤗
저요ㅠㅠ 임신 초기엔 비빔면 비빔국수 떡볶이 쭈꾸미 다 잘먹었는데 임신 중기 들어서니 이 중에 뭘 먹어도 담날되면 바로 심하게 탈나서 화장실행이에요 ㅠㅠ

헐 배탈까지 나시면 드시지 말아야겠어요~ 저는 아직 내일 아침이 안돼서 모르겠네요🤣 저도 화장실 행일수도...?😭😭😭😭😭
전 맵찔이엿는데 이젠 잘먹어요 ㅋㅋㅋㅋㅋ 남편이 잘먹는데 아무래도 남편씨고 잇어서 그런가 싶은 말도안되는 얘기를하며 ㅋㅋㅋㅋㅋ 출산후 못먹는다니까 자주먹고잇어용 ㅋㅋㅋㅋㅋ

오 남편 입맛따라 변하나봐요~ 신기하네요~ 저흰 둘다 맵찔이라 제가 더 못먹나봐요ㅎㅎ
저요!!! 매운게 더 맵게 느껴져요ㅠㅠㅠㅠㅠㅠ

저도요! 매운게 더 맵겨 느껴진다는게 딱이네요~
저는완전매운거 좋아했는데 매운국물먹으면 속이 미싯거력요 ㅋㅋㅋ 어제는중국집에서 초등학교때이후 처음먹은 중국집 우동을 시켜먹었답니다ㅋㅋㅋㅋ

중국집 우동이라니ㅎㅎ 윗분도 매운거 드시면 토하신다는데 매운거 먹으면 속이 안좋아지는 분들이 계시네요~저는 입이 매워서 못먹겠어요😭 출산때까지 매운 음식은 빠빠이해야겠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