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주 남매둥이맘인데 7키로는 금방쪄요...좌절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6일차 쌍둥이
제가요 ㅋㅋㅋ저번주에 병원왓을때 몸무게는 임신전과 같앗는데 1주일잇다 정기검사라서 왓는데 세상에 ㅋㅋㅋ3키로가 확쪗어요 이게 말이되나요?? 허흑🤣😭🥲 어뚜케요
댓글
4

21주에 7키로면 전 3키로 쪗으니까 4키로 더 기다리구 잇어야 겟군여😄 전 형제둥이에용
저도...겨우 이틀 여행다녀왔는데 3키로 훅 ....아니 이틀인데....너무 억울해요...😭

진짜 억울하시겟어여 ㅜㅜ 뭐 특별하게 뭐 ㅋㅋㅋㅋ과식은 안햇는데 완전 당황쓰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