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만지기 질문이요✋🏻

태동느끼고 싶을때마다 누워서 배에 손올리고 있거든요~ 여기저기 한번씩 올려보는데 괜찮을까요~?문지르면 안좋다고해서 괜히 걱정되네요 ㅠㅠ

댓글

13

  1. 지금까지 배에 손 안올리는 임산부 있었을까요? ㅎㅎㅎ

  2. 전 원장님이 문지르는거 아무 문제 없고, 제 손에 압주면서 문지르시면서 이정도 힘을 줘야 태아한테 영향가지 그냥 쓰담쓰담하는건 전혀 문제 없다고 알려주셨어요 ㅎㅎ 그냥 쓰담쓰담하는건 아기 정서에도 좋다니까 많이 예뻐해주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오 이제 마음껏 만져줘야겠어요 ㅋㅋ

  3. 올려두는건 괜찮대요 ㅎㅎ문지르는건 자궁수축할수있다고해서 그냥 여기저기 대고있어요 ㅎㅎ태동느껴져서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그게 재밌어서 자꾸 올려놓게돼요 근데 아가가 자주 안해주네요 ㅠㅠ

  4. 아기가 엄마 손 올려두면 느끼고 좋아한다고 해서 막 문지르지는 않고 올려두고 태동 느끼고 토닥토닥 해주고 있어용 ㅎㅎ 엄청 마사지처럼 세게 문지르는게 안좋다는 얘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오 네에 아무래도 올려놔야 태동이 더 느껴지더라구요 ㅠㅠ

  5. 예전에 비슷한 글이 올라와서 저희 담당쌤께 여쭤보니 누가 그러냐고 ㅋㅋ 복마사지 하듯이 세게 마사지 하는게 아니고 살살 만지는건 전혀 상관 없다 하셨어요 ^^;; 자궁수축 올 정도면 힘을 줘서 마사지 해야 하는데 어떤 임산부가 그러겠냐며 걱정말라고 하시더라구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와 정말요?안심하고 얹어야겠어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배만지기 질문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