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주에 뿌염대신 전체 톤다운염색하고ㅎㅎ18주에 단발로 자르고 펌했어욤ㅎㅎ 하고나니 넘나 좋아요!기왕 마음먹으신거 즐겁게 하구오세요. 낳구나면 더 하기 힘들다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드디어~~~
맘님들 저 드디어 21주차접어들어 긴머리와는 작별하고 단발로 자르고 펌합니다 다들머리는 언제쯤 하셨는지요?
댓글
12
전 어제 그냥 검정색염색햇어요 태어난뒤에도 모유수유하고파서 더 안좋다길래 단발+검정염색ㅎㅎ아 두피에 안닿게햇어요 그동안 너무 지저분햇는데.! 힝

저도 늘항상 뿌리매직이랑 펌은 긴머리건단발이건 필수로해야되서ㅠ 뿌리에만안닫게조금조심하고하면괜찮겠죠?

탈퇴한 유저
배가 나와서 머리 감기가 힘들어 단발로 잘랐어요 ~~ 펌은 안했어요 태아 한테 영향 갈 까봐 약냄새도 독하고 해서요 ㅠㅠ
16주때 염색 하고 펌은 안햇어요.

20주넘으면 펌이랑 머리꼭짤라야지하고마음 먹었는데또막상할려니 걱정되요ㅠ해되되겠죠? 펌?
저는,,, 임신확인후 바로 단발로 잘랐어요ㅋㅋㅋㅋ

펌은 하셨어요?

아니오 ㅎㅎ 그냥 자르기만,,, 긴머리였는데 자르니 세상 편해요 ㅎㅎ 머리감고말릴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