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스 차면 배가 너무 나와용..

음식 좀만 먹어도 가스가 차서 바가 엄청 나오는데 아침 공복일 때랑 배 크기 차이가 엄청나요 ㅋㅋㅋㅋ.... 님들은 가스 안차시나요ㅠ..

댓글

6

  1. 엄청차요.. 저도모르게 뽕뽕 한답니다🥲 힘조절이 안되어서 큰일이에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임신하고 방구는 그닥 안나오는데.. 차라리 방구로 가스 배출하고싶어요ㅋㅋㅋ

  2. 맞아요 그래서 아침마다 몸무게 재는게 뭔가 의미가 없는 거 같고 ㅋㅋㅋ 오후만 되면 몸이 무거워서 움직이기 힘들어요 😭😢 많이 먹어서도 있겠지만 소화도 잘 안되고 가스도 많이 차니까 배가 완전 만삭배같았다가 화장실 한번 다녀오면 배가 좀 편해지고 쏘옥 들어가서 다시 살만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걸어도 헛트름만 나오고 ㅋㅋ 가스는 빠지지도 않고.. 밤에 자기 전까지 배는 빵빵하고ㅋㅋㅋㅋㅋ 지금도 배가 아주.. 존재감이 어마어마하네욬ㅋㅋㅋ

  3. 아침에 너무 날씬이 되지 않나요 ㅎㅎㅎㅎ 점심되면 볼록나오고 저녁에는 아주 그냥..ㅎㅎㅎㅎ 애기도 있는데 음식물 들어가니 윗배까지 엄청 나와요🤣🤣 소화안되니 가스도 많이차고😭😭 다 비슷할거같아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아침빼곤 가슴이랑 윗배 닿는 기분도 너무 구려요...ㅋㅋㅋㅋㅋ 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가스 차면 배가 너무 나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