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 유산균 드시면 됩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꼭 복용해야 하나요?
아파도 병원 잘 안가고 약 먹는 거 별로 잘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철분제는 그래도 꼭 챙겨먹고 있답니다. 보건소에서 철분제랑 유산균 같이 주시긴 했는데 다행히 걱정했던 변비가 없어서 유산균은 안 먹고 있어요. 유산균 드시는 분들 많던데 혹시 변비 예방 외로 먹어야하는 이유가 있나요?
댓글
10
보건소에서 유산균도 주시는군요😳 의사쌤이 철분이랑 비타민디는 필수로 먹고 나머지는 선택사항이라서 안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원래 무릎이랑 허리안좋아서 칼슘만 추가로 먹고있어요!

지난 달까지는 한달에 한 번 먹는 비타민D 복용했었는데 입덧이 점차 좋아져서 최대한 산책하면서 보충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ㅎ 허리, 무릎, 손목 조심하세요 😞

저도 산책많이 하라고 하셨는데 산책할때 썬크림 바르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옷도 반팔이나 반바지 입고ㅜ 근데 또 이런 어플이나 인터넷에는 호르몬때문에 햇빛많이받으면 기미 생긴다고 썬크림 꼭 바르라는 얘기도 있고😭 어려워요ㅜ

전 낮에도 바람 불면 썰렁해서 수면바지 입고 다니는데 ㅎ 썬크림 바르면 비타민 흡수에 문제있나 보네요.
저희는 철분이랑 엽산만 주던데ㅠㅠ 유산균도 주는곳 있나봐요!!

저희는 대신에 유산균은 1번만 준다고 했어요.
저도 철분제 먹어도 변비같은거 없었는데.. 혹시 질염 이런거 위험성도 있어서 복용해요

유산균이 질염 예방에 도움이 되나보네요 😮

임산부용 유산균 따로 팔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