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비슷한거 같아요 약먹고 한시간 정도 후에 저도 채혈했거든요! 그 사이에 입초찍고 쌤진료보고 했더니 시간되서 바로 채혈했네요😄 결과는 다다음날 나왔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검사 소요시간 얼마나 걸려요?
검사끝나고 가족들이랑 식사예약했는데… 생각해보니 임당검사가 오래걸릴수도 있을것 같구 ㅠㅠ 대략적인 소요시간이 어떻게되나용?
댓글
8

오…! 사실 진료 대기가 오래기다려야하다보니 딱딱 맞게 진행될수도 있겠네요 :) 댓글 감사해요!
저희는 미리 먹고 오라고해서~ 검사시간 20분전에 오라고 하셨어요~ 시간되면 채혈하고 진료보고 집에가면 된다고 하셨어요 ㅎ

아하! 병원마다 약간씩 다르군요 :) 댓글 감사합니다’
저는 대학병원 다녀서 그런지 진료 다 마치고 채혈실 내려가서 시약 먹고 1시간 후 채혈했어요. 어느 병원은 시약 미리 먹고 오라는 곳도 있으니 시약 먹는 시간이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소요시간 차이가 많이 날 것 깉아요.

시약의 존재를 몰랐어섴ㅋㅋㅋ 점심약속에 완전 지각할뻔했네욥…하하하
다른곳은 어떤지 모르겟는데 약마시구 1시간뒤에 피검하구 1시간정도 뒤에 진료보면서 결과봣어용! 그래서 전 약 미리 받아놓고 집에서 먹고 피검사시간 맞춰서 가려구용

넘 감사해요 ㅠㅠ 댓보고 바로 병원에 전화드려서 이렇게 진행하기로했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