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ㅠㅠ 철분제가 속이 많이 쓰리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저도 그래서 식사 직후에 바로 먹어요! 저녁먹고 바로 먹는중이고 양배추즙은 아침에 일어나서 먹는데 속쓰릴때도 먹고 있어요. 그리구 철분제는 오렌지쥬스랑 같이 먹는게 좋대요~ 저도 그래서 쥬스도 같이 먹고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완화방법 있나요?
철분제가 안맞는지 먹었다하면 속이 쓰리네요 오전부터 점심까지 계속 이러는데 약도 없고 너무 괴로워요;; 방법이 없을까요ㅠ 지금 먹는 철분제는 복용 중단하고 다른거로 바꾸려구요
댓글
7
양배추환 먹었었는데 양배추즙이 효과 더 많이 봤어요~
위약한사람은 식후복용도가능이에요 전그냥 밥먹고 난뒤에 먹어요 ㅎ
저도 양배추즙 한번씩먹고있어요!
양배추즙 제가시킨거잇는데 그건맛이좋아서 속쓰릴때좋더라구요!! 너무그러시면 병원에애기하면처방도해주세요 저도처방받은거잇거든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