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실금 느끼신분있으세요…?
요실금은 산후증상인줄 알았는데, 아까 기침하는데 소변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냉인가 싶었는데 아니었어요!! 21주에도 요실금 있을 수 있는거겠죠?
댓글
14
저도그래요..;
전.. 임신 전에도 가끔 재채기 세게하면 요실금 있얶는데 임신하니까 더 심해진것같아요.. 배에는 힘을 안주고 해야하고ㅠㅠ 그러니까 더 그런가봐요ㅠㅠ
ㅠㅠ저도..가끔…미쳐용 ㅜㅜ
ㅎㅎ재채기하면 찝찝해서 씻어야해여ㅋㄱㄴㅋ

ㅋㅋㅋㅋ저두 재채기하고 아까 바로 씻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