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꼳지랑 가슴 스치기만 해도 아픈날이있는데 그런날은 유즙이 막맺혀있어요.. 짜지말라했는데 ㅋㅋㅋㅋ 궁금해서 눌러봤더니 똑똑똑 떨어지더라구요 부었다 빠졌다반복하는거 같아욤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일주일 전부터 BP랑 가슴이 너무 아프고 망울처럼 만져지고 열감이 느껴져서 오늘 병원다녀왔어요 ! 병원에서 유방 초음파 검사했는데 유선이 빨리 발달했는데 유즙이 밖으로 나오지않아서 안에서 곪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 주사기로 찔러서 안에 있는 유즙하고 고름하고 피 같이 뺐네요.... 와 정말 아팠어요...ㅠㅠㅠㅠㅠ 저처럼 빨리 유선이 발달하는 분들 계실까요?? 임신이란게 참 생각지도 못한 변수들이 많네요🥲
댓글
12
탈퇴한 유저
저도 꼳지랑 가슴 스치기만 해도 아픈날이있는데 그런날은 유즙이 막맺혀있어요.. 짜지말라했는데 ㅋㅋㅋㅋ 궁금해서 눌러봤더니 똑똑똑 떨어지더라구요 부었다 빠졌다반복하는거 같아욤
저도 가봐야 할 것 같은데 다니시던 산부인과로 가신건가요 유방외과로 가신건가요?ㅜ ㅜ
저는 우선 산부인과 가서 물어보자했는데 마침 병원에서 유방관련 진료도 보셔서 같은 병원에서 유방 초음파까지 보고 진료는 같은 산부인과 의사선생님이 봐주셨어요!!
아 저는 왔다갔다 해야할 수 있겠네요 ㅠ ㅠ넘 고생하셨어여 ㅜ ㅜ
저는 겨드랑이 멍울 때문에 얼마 전 초음파했는데 가슴 초음파 할 때는 저도 모르게 신음 나오더라고요. 초음파 압력만으로도 엄청 아팠는데 주사기 찔렀다니 아휴 고생하셨어요.
저도 한쪽은 겨드랑이 멍울 생겼어요ㅜㅜ 초음파 보실때 많이 불편하셨죠ㅠㅠㅠㅠ 그래도 애기낳고 모유수유하면 부유방이 없어진다니 조금만 참아야겠죠...?
저 첫째가지고 부유방 생겼었는데 부유방은 한번생기면 사라지진않아요....살이 많이 빠지면 좀 줄어들긴해도 아예 안생겼던 상태로는 안돌아가더라구요😭 9년째 그것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두찌 임신7개월차인데 체중 안늘라고 유지중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도 둘째까지 꼭 낳아야겠다 ! 했는데 임신하고 몸이 아프거나 불편한게 많아서 임신 생활을 한번 더 할슈있을지 벌써 고민이에요...
어느 정도로 아프셨어요 ㅠㅠ? 저는 가끔 윽 소리 나올만큼 찌릿찌릿하게 아픈데 정말 가끔이라서 병원갈 생각까진 못했어요ㅠㅠㅠ
스치면 아프고 걸을때도 조금만 힘줘서 걸으면 아팠어요ㅠㅠ 그래서 등을 계속 구부리게 되더라구요,,, 저보고 일찍왔으면 조금 덜 아프셨을수도 있겠다고 했어요 ! 아프시면 참지말고 가보세요 !
어우 몇주차에 그런증세 겪으신거에요?전 24주인데 아직은 못겪었는데 유즙 피 빼시구ㅠ 고생많으셨네요
저도 내일이면 24주차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