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너무 아파서 병원다녀왔어요 !

일주일 전부터 BP랑 가슴이 너무 아프고 망울처럼 만져지고 열감이 느껴져서 오늘 병원다녀왔어요 ! 병원에서 유방 초음파 검사했는데 유선이 빨리 발달했는데 유즙이 밖으로 나오지않아서 안에서 곪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 주사기로 찔러서 안에 있는 유즙하고 고름하고 피 같이 뺐네요.... 와 정말 아팠어요...ㅠㅠㅠㅠㅠ 저처럼 빨리 유선이 발달하는 분들 계실까요?? 임신이란게 참 생각지도 못한 변수들이 많네요🥲

댓글

1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꼳지랑 가슴 스치기만 해도 아픈날이있는데 그런날은 유즙이 막맺혀있어요.. 짜지말라했는데 ㅋㅋㅋㅋ 궁금해서 눌러봤더니 똑똑똑 떨어지더라구요 부었다 빠졌다반복하는거 같아욤

  2. 저도 가봐야 할 것 같은데 다니시던 산부인과로 가신건가요 유방외과로 가신건가요?ㅜ ㅜ

    1. subcomment icon

      저는 우선 산부인과 가서 물어보자했는데 마침 병원에서 유방관련 진료도 보셔서 같은 병원에서 유방 초음파까지 보고 진료는 같은 산부인과 의사선생님이 봐주셨어요!!

    2. subcomment icon

      아 저는 왔다갔다 해야할 수 있겠네요 ㅠ ㅠ넘 고생하셨어여 ㅜ ㅜ

  3. 저는 겨드랑이 멍울 때문에 얼마 전 초음파했는데 가슴 초음파 할 때는 저도 모르게 신음 나오더라고요. 초음파 압력만으로도 엄청 아팠는데 주사기 찔렀다니 아휴 고생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한쪽은 겨드랑이 멍울 생겼어요ㅜㅜ 초음파 보실때 많이 불편하셨죠ㅠㅠㅠㅠ 그래도 애기낳고 모유수유하면 부유방이 없어진다니 조금만 참아야겠죠...?

    2. subcomment icon

      저 첫째가지고 부유방 생겼었는데 부유방은 한번생기면 사라지진않아요....살이 많이 빠지면 좀 줄어들긴해도 아예 안생겼던 상태로는 안돌아가더라구요😭 9년째 그것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두찌 임신7개월차인데 체중 안늘라고 유지중이에요...

    3. subcomment icon

      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도 둘째까지 꼭 낳아야겠다 ! 했는데 임신하고 몸이 아프거나 불편한게 많아서 임신 생활을 한번 더 할슈있을지 벌써 고민이에요...

  4. 어느 정도로 아프셨어요 ㅠㅠ? 저는 가끔 윽 소리 나올만큼 찌릿찌릿하게 아픈데 정말 가끔이라서 병원갈 생각까진 못했어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스치면 아프고 걸을때도 조금만 힘줘서 걸으면 아팠어요ㅠㅠ 그래서 등을 계속 구부리게 되더라구요,,, 저보고 일찍왔으면 조금 덜 아프셨을수도 있겠다고 했어요 ! 아프시면 참지말고 가보세요 !

  5. 어우 몇주차에 그런증세 겪으신거에요?전 24주인데 아직은 못겪었는데 유즙 피 빼시구ㅠ 고생많으셨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내일이면 24주차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