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여ㅜㅜ 정말 20주넘어서는 무섭네여 찌는 속도가ㅜㅜ 시어머니랑 친정엄마는 자기땐 20키로씩 쪘다고 괜찮다고 잘먹으라고만 하시는데 그게 되나여ㅜㅜ 걱정이예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 스트레스ㅠ
24주차인데 임신전에 비해 9키로쪘어요 벌써.. 왤케 체중관리가 안되는지..😭😭😭😭 맘놓고 걍 맛있는거 먹으면 1,2키로찌는거 순식간이네요 아휴 담주면 임당검사인데 ...걱정이 스물스물 주변에선 애기가 찌는거니 괜찮다곤 하는데 마음은 계속 신경쓰이구 하소연하고파서 글올리네욤 좀더 양조절을 하면서 식사해야겠네요😆 저와같은 임산부님들 화이팅이에요 우리 출산 몸조리끝낸뒤 다욧 화이팅해봐요
댓글
16

맞죠 맘놓아버리고 먹는다면...20키로찌는거 금방일것만같아 무섭네욥
저는 임신전부터 뚠뚠이에다 입덧도 없어서 찌기만하고있어요..의사선생님도 살찌면 안된다고ㅜㅜ 자제해서 지금은 1키로 왔다갔다하구,자제안하면 훅찔것같아요.,먹고싶은거 넘나많은데.,의사선생님왈 과일도 하루에 하나이상 먹지말래요.. 임신하고 대략6-7키로 찐것같아요

어우 맞죠 의사쌤은 단것도 안좋다며 과자간식뿐만아니라 과일까지 자제하라하시니.. 임산부인데 더 먹는거 자제해야한다하시구.. 근데 먹구싶구ㅠ
저도 아직까진 큰 변화는 없었는데 22주에서 23주 넘어가면서 하루가 다르게 살찌는ㄱㅔ 느껴져서 걱정이에요..막달되면 진짜 숨만쉬어도 찐다는디 ㅠㅡㅠ

그쵸 저도 한 22주,23주부터 살이 촥촥붙어요..어휴
전 23주 9키로요...😮💨 몸무게 너무 스트레스에요. 심지어 나름 자제하면서 먹어서 찐 몸무게라는겈ㅋㅋㅋㅋㅋ 임신하면 맛있는거 맘껏 먹을수있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너무 슬프네요..

저도요 23주에 9키로 ㅠㅠ 원래 몸무게 변동없는편인데 임신과 동시에 저녁만 먹음 바로 찌니 ㅠㅠㅠ 맘껏 먹다간 20키로 넘겠어요 ㅠㅠㅠ

제말이요~ 나름 저도 자제하면서 먹은건데... 임신후 체중관리 넘 힘든것.. 적게 체중찐 산모님들 넘 부럽구 신기할뿐

맞죠.. 만삭때까지 20키로찔까봐 무섭네요ㅠ
아우 요즘 진짜 하루하루 살찌는거같아여ㅜㅜㅜㅜㅜ 오늘 진짜 너무 짜증나가지고 신랑 퇴근하고 왔는데 혼자 뾰루퉁하고 있어여ㅜㅜㅜ

그츄 살도찌구 감정기복도 심해지구 마음잘 잡아봐용 우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