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가복 브랜드 다 가지고 있는데 확실히 룰루레몬이 최고더라구요. 임신하고 23주째 9키로 쪄서원래부터 입던 S사이즈 전부 다 못입는데 룰루레몬으누S도 편해요. 그래서 얼마전 만삭때까지 입으려고 L사이즈 사왔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요가/필라테스 복 어떻게 입으세요?
24주넘어가니 배도 나와서 원래 입던게 불편해지네용… 헐렁한거 입으면 되긴하지만, 그래도 라인보면서 운동하고 싶어서요! 다른 산모님은 어떻게 입으시나용! 브랜드 추천도 감사합니다 :)
댓글
7
저는 17주부터 필라테스 중인데 2주 정도 임신전 레깅스 입다가 불편해서 맘누리 임부레깅스로 갈아탔어요ㅋㅋ 상의는 임신 전에 입던거 중에 신축성이 아주 좋거나 약간 컸던 거 입고 있구요~ 임부레깅스가 진짜 확실히 편해요!ㅋㅋ 라인이 보여야 쌤도 봐주시기 좋은것 같아여
저도 원래 젝시믹스 이용하는데 임산부 레깅스는 없어서 어디서 사야하나 고민중이에여 ㅠㅠ

블룸마터니티?였나? 거기 들어가보세요. 저세상편안함이에요 ㅎㅎㅎㅎ
전 배가 많이 나온편이(25주) 아니라 다행이 전에 입던 큰 사이즈 레깅스가 아직 괜찮아서 입고 있어요 , 근데 곧 안될거같아요 ㅋㅋㅋ

ㅋㅋㅋ저도 아직 괜찮기는 한뎅… 뭔가 아기가 답답할것 같은 느낌도 들고 ㅠㅠㅋㅋㅋ
바지는 아무래도 임산부 요가복 아니면 불편할 거 같아서 맘누리에서 주문했고 저도 상의는 라인보면서 조금은 달라붙게 입고 싶어서 유니클로에서 제 사이즈대로 구매했어요 :) 그리고 원래 필테할 때 입던 젝시믹스도 입어보니 맞아서 그것도 입으려고용 ! 요가나 필테 시작하시나봐용?! 히히😆😆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