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요가/필라테스 복 어떻게 입으세요?

24주넘어가니 배도 나와서 원래 입던게 불편해지네용… 헐렁한거 입으면 되긴하지만, 그래도 라인보면서 운동하고 싶어서요! 다른 산모님은 어떻게 입으시나용! 브랜드 추천도 감사합니다 :)

댓글

7

  1. 저는 요가복 브랜드 다 가지고 있는데 확실히 룰루레몬이 최고더라구요. 임신하고 23주째 9키로 쪄서원래부터 입던 S사이즈 전부 다 못입는데 룰루레몬으누S도 편해요. 그래서 얼마전 만삭때까지 입으려고 L사이즈 사왔어요^^

  2. 저는 17주부터 필라테스 중인데 2주 정도 임신전 레깅스 입다가 불편해서 맘누리 임부레깅스로 갈아탔어요ㅋㅋ 상의는 임신 전에 입던거 중에 신축성이 아주 좋거나 약간 컸던 거 입고 있구요~ 임부레깅스가 진짜 확실히 편해요!ㅋㅋ 라인이 보여야 쌤도 봐주시기 좋은것 같아여

  3. 저도 원래 젝시믹스 이용하는데 임산부 레깅스는 없어서 어디서 사야하나 고민중이에여 ㅠㅠ

    1. subcomment icon

      블룸마터니티?였나? 거기 들어가보세요. 저세상편안함이에요 ㅎㅎㅎㅎ

  4. 전 배가 많이 나온편이(25주) 아니라 다행이 전에 입던 큰 사이즈 레깅스가 아직 괜찮아서 입고 있어요 , 근데 곧 안될거같아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저도 아직 괜찮기는 한뎅… 뭔가 아기가 답답할것 같은 느낌도 들고 ㅠㅠㅋㅋㅋ

  5. 바지는 아무래도 임산부 요가복 아니면 불편할 거 같아서 맘누리에서 주문했고 저도 상의는 라인보면서 조금은 달라붙게 입고 싶어서 유니클로에서 제 사이즈대로 구매했어요 :) 그리고 원래 필테할 때 입던 젝시믹스도 입어보니 맞아서 그것도 입으려고용 ! 요가나 필테 시작하시나봐용?! 히히😆😆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요가/필라테스 복 어떻게 입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