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치나 엑스레이하지않으면 스케일링이나 충치치료 이런거는 가능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치과
23주인데 치과 진료 받아도 되나요?
댓글
8
저도 23주 어제 스켈링 받고 왔어요.
전 교정중이라 초기때부터 매달 갔어용
네네 시원하게 스케일링도 하고 오세용!!
의사쌤이 몸이 불편하고 피곤하지않으면 다 괜찮대요ㅡ 치료시 마취도 영향없다고요~ 저도 25주차에 치료받았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