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비침 있으신 분들 많으시네요 ㅜㅜ 저도 피비쳐서 바로 병원가서 검사햇더니 다 괜찮다고 하드라구요 이유를 모르겟다고...ㅜㅜ 무조건 누워만 잇으라고하는데 제발 부디 별일 없길~~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핑크색 피비침
얼마전부터 자꾸 피비침이 보여서 병원 두군데 가서 검사 받았는데 자궁경부 길이도 괜찮고 태반도 제 위치에 있어서 괜찮다고는 하더라구요.. 그래도 2,3일에 한번씩 핑크색으로 약간 탁하게 또는 묽게 비쳐나와요ㅠㅠ 그 이후에는 약간 갈색냉처럼도 나오기도 하구요.. 찾아보니 자궁이 넓어지면서 피비침이 있을 수 있다는데 자꾸 걱정이 되네요.. 일주일 뒤에 임당검사 결과보러 가긴 가야하는데 그때까지 안가도 괜찮을까요? 저와같은 증상 있으신 분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댓글
13
저도 피부에 상처인지 자궁수축인지 확인해봐야겠어요.. 휴일이라 오늘 피비침 없길 바랬는데 역시나 또 비치네요ㅠㅠ 내일은 병원에 가야겠어요... 모두 아무일 없이 건강하시기만을 바랍니다!!
저도 태반위치도좋고 경부길이도 4센치고 다괜찮은데 자궁수축이있어서....ㅠㅠ 한번만더 빨간피비치면 입원해야겠대요 ㅠㅠㅠㅠㅠㅠ 눕눕중임니댱 참고로 23주4일입니댱
저두 똑같아서 어제 병원 다녀왔는데 피부에 상처가 나서 그렇다하더라구요 ㅎㅎ 불안해서 태동검사까지하고왔네욤ㅋㅋ그래두 병원 다녀오니 맘이 편해요
면역력일수도 있군요.. 잘 챙겨먹고 눕눕조 해봐야겠어요ㅠㅠ 모두 건강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