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반이 ㅎㅎ 꼬물거리는 반짝이 에여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명은 특이한게 좋다죠?? 예비부모님들 애기 태명이 궁금해요 ㅎㅎ
저희는 참고로 복근이 입니다 ㅎㅎ
댓글
41
저는 복둥이1.2에요. 6년만에 넘 갑작스럽게 찾아와준 아가들이기도 하고 어머니께서 복덩이라고 하셨는데 쌍둥이라 복둥이에요.
저는 한방에 생겨서 한방이에요🤣
건빵이요!건강하게 있다가 출산일에 빵하고 태어나라고요 ㅎ
저희는 근덕이요. 시댁이 강릉이가 강릉가는 길에 삼척시 근덕면 지나면서 아기 이름 근덕이라 지으면 애가 싫어하겠다 했는데 임신초 임신인지 모를 때 제가 컨디션 안좋다니 신랑이 뱃속에 근덕이 있는 거 아니냐 했는데 진짜 아기가 있어서 근덕이가 됐어요. 짓는 과정은 장난스러웠지만 덕 있는 아이가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