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사라져도 두통은 여전하네요ㅠㅠ

아이에게 혈액이 많이 가게되면서 두통이 잦아진다고 하더라구요 ㅠ 임신전에도 두통을 달고 살았어서 임신하고 걱정했는데 약도 못먹고ㅠ 요즘은 두통오거나 하면 집에서 건부항 뜨거나 철분제 하나 더 먹으면 조금 완화 되어요!! 17주 정도 되었는데 예비맘님들은 두통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댓글

5

  1. 저도 두통있을시 타이레놀 먹어요.병원가니 타이레놀 처방해주더라구요

  2. 저도 두통 있어서 매일 아아 한잔씩 마셨어요 진짜 효과있는진 모르겠는데 안아팠어요~ㅎ

  3. 저도 두통있으면 철분제 먹거나 한숨 자고 나면 괜찮더라구요 ㅎ 같이 힘내보아용~~

  4. 철분제가 확실히 효과가 있나봐요^^ 철분제먹고 두통 사라졌는데 심할때는 그냥 타이레놀 먹어요~ 1일1커피 하고 따뜻한물로 샤워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맞아요! 따뜻한물로 샤워도 일시적으로 좀 나은거같았어요 ㅎㅎ 커피도 효과가 있나보네요~ㅎㅎ 다음에 마셔볼게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은 사라져도 두통은 여전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