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은..어떤 느낌인가요?

이제 15주1일차 입니다. 태동이 느껴질땐가 싶긴한데 저희 애가 엄청 활발해서 느껴질 수도 있겠다 생각은 했어요....(12주차에 뱃속에서 3번 점프하시던 아들램....) 아랫배가 갑자기 뾱?하는 느낌 과 함께 물이 지나가는 느낌이 아쥬~살짝 났는데 태동이려나요^^; 이거 원 임신이 처음이니.. 태동은 딱 느끼시면 태동이구나! 감이 오세요?

댓글

19

  1. 12,15주차때부터 느끼신거면 엄청 일찍 느끼신건데요?; 와...!?

    1. subcomment icon

      12주차는 점프하는게 초음파에 찍혔어요^^ 태동도 15주차면 빠르긴하죠!

    2. subcomment icon

      태동을 일찍 느끼셨더라면... 막달에도 엄청 잘느끼시겠는걸요!? 제가 21주차에 첫 태동 느꼈는데도 지금 어마무시하거든요..ㅠ 34주차입니다..

  2. 공기방울 터지는것 처럼 뿅! 퐁! 하는 느낌이에요~ 첫째인데도 빨리느끼신걸 보니 아가가 엄청 활발한가봐요~~~ 축하드려요ㅋㅋ

    1. subcomment icon

      초음파보다가 모두가 놀랄정도의 깨발랄한 아가였어여..ㅋㅋ 감사합니다!!

  3. 곧 17주차 되는 딸맘인데 15주차부터 양손 곱게 배꼽 아래에 올리고 누워있으면 아랫쪽에서 배꼽쪽으로 꾸우웅렁~ 하고 올라왔다가 스으윽하고 내려갔어요 혹은 부분적으로 툭 치는 것도 있고 또 뽀로록하고 평소 내가 소화되는 소리와는 위치가 다른 곳에서 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 맞아요 조금아래쪽이라 으잉?했었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큰달팽이가 이동 하듯이 느리게 왼쪽아랫배에서 배꼽쪽으로 꿀렁하면서 움직이는 느낌이 한번씩 들어요. 이게 태동이군요. 묵직한 뭔가가 움직이는 느낌이요!!

    3. subcomment icon

      맞아요맞아요! 그거 태동이용!!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하루하루가 다르게 점점 많이 움직이는걸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1주일이 지나니 뱃속에서 운동회를 하나보드라구요 ㅋㅋㅋㅋㅋㅋ

  4. 왠지 태동 맞는거 같은데요~ ㅎㅎ 저도 얼른 태동느끼고 싶어요~ 저는 17주찬데 아직 못느꼈어요 ㅠㅠㅎ

    1. subcomment icon

      곧 아가가 엄마~~하고 인사할거에요!!!!

  5. 뭐가 지나가는느낌 맞는것같아요 ㅋㅋ 저는 둘째라 16주부터 느낌 ㅋㅋ

    1. subcomment icon

      전 첫째인데 빠른 편인가봐요! 12주 촘파부터 예사롭지 않더니...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