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맛나겠네요 ㅎㅎ 저는 커피 참고 있어요!! ㅜㅜ 먹고파용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믹스커피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안정기때까지는 카페인때문에 커피 안마시다가 12주 지나고 가끔 커피를 마시고있어요 ㅠㅠ 콜라에도 카페인있는줄 모르고 먹덧에 니글니글거려서 자주 마셨는데ㅠ 오랜만에 믹스커피를 마셨는데 너무 너무 맛있어욬ㅋㅋㅋㅋㅋ 회사에서 너무 졸아서 마셨는데 눈이 띠용 카페 아바라보다 믹스커피 한잔이 좀 더 나을까요? 진짜 맛있어서 잠 다 깼어요 ㅋㅋㅋㅋ
댓글
4
콜라든 커피든 매일 마셔요…;; 한잔은 괨찮대서 ㅋㅋㅋ
믹스커피 마실때 일회용종이컵 말고 개인컵에 마시는게 좋을거 같아요~얼마전에 뉴스에서 일회용종이컵에 뜨거운 물 담았을때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된다고 했거든요
믹스커피 여름에 얼음 띄워 먹어도 진짜 맛있죠ㅋㅋㅋ 매일 1잔씩은 먹어도 된다고 하는거보면 가끔 믹스커피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