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주때 보고왔어요! 잔인한부분은 눈감구요!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영화관가도되죠?,?
댓글
12
넹 ㅎ 엠프(?) 소리땜에 배 울리면 안좋다고 해서 담요로 배 덮고 영화 봤어요 ㅋ
저는13주때범죄도시2보고왔어요ㅋㅋ
14주 때 닥스 보고 왔는데 호러 영화처럼 징그럽고 놀래키는 게 좀 있어서 영화보는 내내 긴장했네요;;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좋았어요 근데 영화관 음향이 엄청 커서 잘 놀라고 약간 긴장되긴 하더라구여. 전에는 엄청 즐겼는데 ㅎㅎ
저도 지난 달에는 닥스 지난 주말에는 범죄도시 보고 왔어용 ㅎㅎ 근데 프리미엄관으로 좀 편한 좌석에서 보긴 했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