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닥터웰꺼 어제 주문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공기압마사지기
다리가 자주 부어서 공기압마사지기 사려고하는데 임산부가 써두될까요? 혹시 쓰시는분 계시나요 뭐가 안좋을지 몰라서 소심해지네욧.. ㅎㅎ
댓글
5
저는 다손 공기압마사지기 써요. 의료기기 잌증 받았다고 해서 매일 밤 써요
써도 아무 문제 없을거 같아요 ㅎ 혈을 누르는건 아니라서 ㅎ 품평 잘 보고 사세요~
산후조리원 들어가면 그거 배치되어 있대요☺️ 많이 쓰시나 봐요
전 닥터웰꺼 잘쓰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