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뒤척거려 숙면이 잘 안되고요 후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잠자고난뒤 배통증
잠잘때 배가 이제 나오니 뒤척뒤척 오른쪽,왼쪽, 정면등 돌아가면서 자는데요. 배가 나오니 배가 눌리는 느낌이 나면서 자고일어나면 배가 아픈 느낌이 있어요. 맘님들두 자고 일어나면 그런느낌이 있나여?
댓글
7
전 아직 필로우를 안샀는데 그냥 푹신한 베개를 다리랑 배사이에 끼우고 왼쪽으로 누워자요ㅎ 물론 눈뜨면 천장이 눈앞에ㅋㅋㅋㅋ정면으로 누워있다가 깨니 누가 배를 위에서 누르고 있는 느낌 나요..
전 자고 일어나면 배가 딱딱해져잇어요 ㅡㅡ
저는 평소 정면으로 자는걸 좋아하는데 배가 좀나와서 옆으로자려하니 배기는것도 배기지만 팔다리가 피가 안통하는느낌이랄까... 정면으로 잘자다가 출근때문에 그냥 일어났을때 배땡김이 좀 있는것같아요. 살살 일어나야한다는데 아침마다 그게 쉽진 않아요 ㅠ

저두여 ..정면으로 자는게 젤 편했는데! 옆으로 자는게 익숙하지않아서ㅜㅜ 몸이 영..불편한느낌이요. 옆으로 살살 일어나야한대요. 어지러울수있다구ㅜ
저도 그래요! 18주라 배가 엄청 나오진 않았는데도 뒤척뒤척 거리고 자고 일어나면 뭔가 땡기는 느낌 들더라구요

필로우해두 임신전처럼 편하게는 ㅋ안자지더라구요ㅎㅎ아픈느낌들때마다 내가 몸부림쳤나 온갖생각이들더라구여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