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병원은 안가봤는데 증상이 똑같아요! 두통올때 두근두근 거려서 산부인과에 물어보니 박동성두통이라던데.. 이명까지 왔나봐요 ㅠ 담에 병원갈때 저도 물어봐야겠어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박동성 이명 너무 괴롭네요😨
중기 넘어오면서 임신전에 없던 이명이 생겼어요 심장뛰는 소리 들리는것처럼.. 박동성 이명이라네요ㅠ 처음엔 저녁에만 살짝씩 그래서 별생각없이 넘겼는데 갈수록 심해지네요 ㅎㅎ 이비인후과도 가봤는데 임산부라 해줄수있는 건 없고 상태 지켜보다가 출산후에도 이어지면 CT검사 등 원인을 찾아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출산하면 없어지는 경우가 많다고는 하는데.. 지금으로선 괴롭네요 ㅠㅠ 계속 움직이고 서서 일하는 직업인데 이번주는 일할때 너무 심해서 귀를 막고 주저앉아버렸어요ㅜㅜ 잘때는 거의 북치는 소리 수준 ..... 😭😭 귓바퀴 지압,자연의소리 노래소리 듣기 등등 별 소용이 없네요 ㅎㅎㅎㅎㅎ 산부인과에선 종합비타민 외에 비타민B 추가로 더 먹어보라고 추천해주긴 하셨어요 혹시 저처럼 이명 생기신 분들 있을까요??
댓글
9

두통+이명이라니.. 더 괴로우실 거 같아요😭 산부인과 진료볼때 물어봤다가 담당쌤이 이비인후과에 가보라고는 하셔서 갔다왔네요 역시나 해결방법은 없지만요ㅠㅠㅋㅋ 임신 후 이명 생기신 분들이 종종 있나봐요~~

임신은 없던 생명을 품는거기더 하지만 없던 병도 생기게 하네요 ㅋㅋㅋㅋㅋ

기다리던 소중한 경험이지만 이렇게나 많은 증상들이 있을줄 몰랐네요 진짜^^ㅎㅎㅎ 다같이 힘내봐요 우리🙋♀️

탈퇴한 유저
먹먹해지진 않아요? 맥박소리가 커서 귀를 띄우고 잘때도잇네요ㅋ 안변하는 신체 부위가 있긴한지..

먹먹해지는 건 잘 모르겠는데, 저도 잘때 누우면 더 크게 들리더라구요 그렇다고 정자세로 누워자는건 허리가 아프고ㅜ 임신하니 증상들이 너무 많네요 진짜 ㅎㅎ 호르몬의 변화 넘 힘드네용🤦♀️


탈퇴한 유저
바디필로우 등도 기대는거나 베개를 등에 대면 살짝 귀가 뜬 상태로 잘수있어요~ 밤새 자세를 몇번을 바꾸나 모르겠어요ㅠ 점점 더할텐뎅..

오 바디필로우 사용중인데 살짝 기대듯이 잠들어봐야겠네요 자는 것도 어려울줄이야 ㅠㅠ 배가 나올수록 더 뒤척일거 같은데 이명이라도 없어지기를 ㅎㅎ 호맘님도 힘내세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네 ㅠㅠ 심장박동소리처럼 들려요 ㅎㅎ 박동성 이명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임신 중기 넘어오면서 갑자기 생겨가지구~~ 전 이제 시도때도없이 들려서 너무 괴롭더라구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