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1주인데 그냥 하루종일 움직여요 운전할때도 신경쓰일정도로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빈도수 다들 어떠신가요?
확실히 20주에 들어서고부터 거의 배에 손만 대면 태동이 있는데 다들 이러신가요? 너무 활발해도 걱정이네요..😂
댓글
6
저는 공복이면 가만있고 음식 먹으면 움직여요 ㅎㅎ
ㅋㅋㅋ와우 기다려 지는데요?
저는 때를 놓쳐 밥 안먹고 배고플때 많이 움직이더라구요. 배고프다고 시위를 하는건지 ㅋㅋㅋㅋ. 배불리 먹으면 조용하구요. 새벽에도 배고플대 많이 움직여요.
우와 제 입장에서는 부러워요!😊 저는 평소에는 잠잠하다가 항상 제가 자기전이랑 새벽에 화장실 때문에 깨면 태동이 활발해서 아쉬워요😅😅 손 올려서 태동 느껴지면 말 걸고 싶은데 제가 잘 때 활발하게 움직이나 봐요,,,,,,🥺🥺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