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래서 병원갓는데 자궁인대가 늘어나구잇어서 아픈거라더라구요 ㅜㅜ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부터 배가 사르르 아픈데 화장실 배인지? 수축 ?
18주에서 19주 넘어가는 시기인데 오늘 새벽부터 배가 사르르 아팠고 약간 변비가 있어서 오늘은 두번에 나눠서 큰일을 봤어요 그 이후로 괜찮았는데 밤되니 또 배가 아픈데 이게 화장실 배인지.. 배에 가스가 찬건지.. ㅠ 자궁수축같은건지... 뭉침 같은건 없는거 같은데 아님 자궁이 커질려고 아픔건지 ㅠㅠㅠㅠㅠㅠ 괜히 걱정이예요 화장실 가서 힘도 쎄게 못줄거 같아요 ㅜㅜ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