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주차에 그랬었는데ㅠㅜ 아주 약한 생리통 느낌?? 며칠 그러다 말더라고요 그냥 자궁이 많이 커질 시기라 아프겠거니.. 했어요. 그러고 그 다음주에 저도 딱 정밀초음파라 갔는데 다 정상이라해서 안심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가 가끔 싸해요
20주3일차인데. 왠지 첨에 콕콕 하는 느낌과달리 생리통처럼 싸~한 느낌이드네요.. 움직임이 많으면 그런거같고 오늘은 누워있어도 그런느낌이나서요 이런 느낌 나신분들 있을까요. . 담주면 정밀초음파인데..기다려봐야할지 아님 이번주라도 가봐야할지 걱정이네요
댓글
7

고민끝에 오늘 전화해서 갈까하고요.. 일주일만기다리면되는데.괜히 찝찝하더라구요 가는게나을까요??

통증의 정도가 저랑 비슷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전 불안할때는 병원 가서 안심하고 오시는게 낫지 않을까해요! 저도 정도가 좀 심했으면 다녀왔을지도 몰라요ㅠ 전 진짜 딱 약한 생리통 그 기분 나쁜 느낌정도였었는데.. 그래도 그와중에 태동은 있어서 안심은 또 했었거든요. 그리고 남편이랑 톡한거 다시 보니까 저는 1주를 기다린게 아니라 다음날이 정밀초음파보는날이었더라고요! 많이 불편하고 불안하시면 다녀오시는게 낫죠!!!
의사쌤이 누워있어도 계속 통증이 있을땐 바로 병원 오라고 하셨어요. 계속 아프시면 가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저도 한 16주까지 움직임 많으면 싸한 느낌있았어요ㅠㅠ 그때마다 쉬면 괜찮아져서 병원은 안갔는데 지금 21주 애기 잘 크구 있답니다!
장염 기 있으신 건 아닐까요? 차가운 거 많이 드셨다거나 ㅠㅠ

아니요ㅜㅜ 딱히 그외에 증상은없어서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