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계절용으로 준비하고있어요! 혹시 몰라 두툼한것도 하나쯤은 있는게 좋을고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밤부베베 블랭킷 질문이욥
안녕하세요. 20주차 튼튼맘입니당! 10월 14일이 예정일인데 블랭킷을 어떤 종류로 사야하는지 몰라서요ㅠㅠ 거즈블랭킷 아니면 도톰블랭킷?? 답변부탁드립니당 (사진이 하나밖에 안올라가네용..)
댓글
6
아무래도 10월이라 낳고 외출할때 되면 겨울이니 바로 유용하게 쓸수있는건 도톰일거구요 대신 오래오래 애기 유아때까지 쓰는건 거즈일듯 해요
태열이 있어서 겨울에도 여름블랭킷 쓰는것같아요
저는 마이리틀데이지 3중 거즈블랭킷 사놧어용 ㅎㅎ 사계절용으로용 애기들 열이 많고 어짜피 집은 따듯해서 도톰까지 필요없을거같아용 !ㅎㅎ

외출할 땐 도톰이 필요할까요?ㅠㅠ

겨울에 외출하셔도 접종이나 실내 쇼핑몰이시지않읓까요? ㅎㅎ 겉싸개도 있고 필요하시면 그때 사면 될거같아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