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백신3차까지 맞으셨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괌에서 아기옷 쇼핑했어요~!

귀여운 옷이 많아서 참느라 힘들었네요 :) 쇼핑몰에 아기옷 고르시는 산모분들 많더라고요^^ 지금 괌에 계신분들이 많은가봐요ㅎ
댓글
15

저는 2차를 늦게 맞아서 아직 6개월이 안됐어요~
저도 이번 일요일에 떠나요>_< 아가 옷 너무 예뻐요!!!

메이시스랑 타미힐피거 꼭 가세요!

네!! 정보 감사합니당 ㅎㅎ
우왕 저도 7월에 가는데 아기옷만큼은 ㅋㅋㅋ자제해야겟다 하고어요ㅠ긍데 넘 귀엽네요

막상 보면 자제하기 힘들더라고요ㅎ
아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데요!!!!^0^

감사합니다^^
7월에가는데 빨리가고싶어요😭😭😭

예쁜 옷 많이 발견하시길요~!!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