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뿡뿡이에요 ㅠㅠㅎㅎ뱃속에 가스가 진짜 잘 차는거같아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참기힘든.....그것
내일이면 20주차 임산분데 다들 방귀가 많이나오시나요?ㅠㅠㅋㅋ 저는 임신하고 방귀가 엄청나와요. 저만그런건가요? 변비도 있으니 가끔씩은 냄새도 쫌 나네요. ㅎㅎㅆ 소리없이 껴도 신랑이 냄새때문에 다알아요. 엄청 민망하네요 ㅋㅋㅋ
댓글
22
ㅋㅋ전 얼마전 쇼핑갔는데 ㅋㅋ걸으면서 뿡뿡 ㅎㅎㅎ ㅋㅋ얼마나 신경쓰였던지 ㅋㅋ혼자 피식거렸어요 ㅋㅋ
저희도 10년연애하고 결혼햇는데...ㅎㅎ방구안텄어요 임신 20주됏는데 전 왜 가스가안찰까요ㅡㅡ;;;;
저는 원래 방귀를 많이 꼈는데,, 임신하니 그냥 뿡뿡뿡뿡 계속이네요 ㅠㅠ 제가 잘때도 막 크게 끼니깐 남편이 시끄럽다고 잠을 못자서 다른방 가서 잡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더 편하게 낄수 있어서 넘나 좋네용😆🤣
임신하기 전에는 병원가보라고ㅋㅋㅋ 근데 애기 있는거 알고나서부터 매일 뿡쟁이라고 놀려요ㅋㅋㅋ

다들 신랑들이 놀리시네용ㅋㅋㅋ 저희 신랑은 첨에 찐으로 당황했어용 ㅎㅎㅎ 😆 냄새가 쫌 심했거든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