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 나왔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셀프사진관에서 사진 찍었어요 🖤

20주 기념, 임밍아웃 겸! 겸사겸사 사진 찍고 싶어서 셀프사진관 예약하고 냉큼 다녀왔네요 🖤 남들이 찍어주면 어색한데 아무도 없는 공간에 있으니 너무 재미있고 좋은 경험 했어요 ^-^ ~~ 잘 나왔나요!!!? 😆😆😆😆😆🖤
댓글
26

감사합니다 ❤️❤️❤️ 휴직하고 태교 열심히 해야겠어용!!!! ㅎㅎㅎ
20주이신데 어쩜 이렇게 하나도 살이 안찌신거죱?ㅎㅎㅎ꺄 두분 너무 예쁘시네요😊

이래봐도 70키로입니댜... ㅋㅋㅋㅋ켘,,, ㅠ
우와 넘 이뽀용❤️

감사합니댜아 (⁎˃ᴗ˂⁎)~~~ 만삭때도 고~ 하려고요 ㅎㅎㅎ
아고 너무 이뻐요 저도 셀프 사진관 가야겠어요!!🥰

그쵸!!?!?! 어서 예약하구 댕겨오세요!! 사진 찍으면 올려주시구요 히히 🤍🤍
젊은 부부라 뭘해도 이쁘네용 ㅋㅋㅋ 😏

ㅎㅎㅎㅎ 다 이쁘게 나와요! 한번 가서 찍어보세요 이쁘게 나와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