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 기형아1차 검사 받으러 가기 전 일주일 뒤에 태아 보험 가입 했어요~~ 현대해상으로 했어요 여기 저기 알아보고 꼼꼼하게 살펴보면서 하는게 좋아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4일차 되는데여..혹시 태아보험 들여보신분 잇으신가여..? 이제 슬슬 생각도 해봐야할것같은데...어디로 해야 좋을지 모르겟어여..ㅜㅡㅜ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 기형아1차 검사 받으러 가기 전 일주일 뒤에 태아 보험 가입 했어요~~ 현대해상으로 했어요 여기 저기 알아보고 꼼꼼하게 살펴보면서 하는게 좋아요
저도 현대해상이요 금액대도괜찮고사은품도좋고ㅎ 얼릉알아보고들어요🙂
저도 11주차에 현대로 들었어요~
저 오늘21주 1일인대 며칠전에 들었어요 현대해상ㅎㅎ 유튜브 보고 약관 하나하나 다 설정해서 필요한것만 다 넣어서 20년납30세만기 하고 모성특약 넣고 실손도 들엇어용 어린이보험안에 태아특약이기때문에 22주 6일까지 드셔야 하고 그 시기가 넘으면 그냥 출산 후 어린이보험으로 바로 들면되용
영글맘님~~혹시 현대 홈페이지를 통해 약관 직접 고르신거에요? 아님 설계사 통해서 하신거에여?
아니용 처음에 현대해상 다이렉트로 들려고 하다가 다이렉트는 저렴한 대신 무조건 보장금액이나 특약목록이 정해져있어서 태아보험 전문 설계사 한분께 알뜰설계서/고급설계서 뭐 이런식으로 몇개 파일을 받아서 그거보면서 유튜브 태아보험 검색해서 보고 추가할거 추가하고 뺄거 빼고 보장금액 올리고 내리고 해가지고 설계서 제안드리니 거기에 맞춰서 설계서 짜주시더라구요. 설계사분이 보기에 추가할거 추천하는거 몇개 넣고 설명듣기도 하고요 ㅎㅎ 저희는 출산전 6만후반대 출산후 5만초반대로 나왔어용 연락처 필요하시면 드릴께요
저 20주 5일차인데 어제 들얶어요! 현대해상!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