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옆구리 통증

이제 20주됐어요! 혹시 옆구리 통증있으신 산모님들 계신가요?? 전 갑ㅈㅏ기 근육통처럼 아프네요ㅜㅜ 약간 땡기듯 찢어지는 느낌이랄까.. 배가 커지느라 그런건지ㅠㅠ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증상입니당 흐

댓글

12

  1. 저는 오늘21되었는데 자고 일어났는데 비슷한통증을 느꼈어요 근데 딱 20 주~ 이상되면 느낄수있때요 그래서 안심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보통 느끼는 통증인가봐용?? 흐 그러길바라며ㅠㅠ

    2. subcomment icon

      그런것같아요 그리고 잘코고 있다는 증거인것같아요 안크고 작으면 아풀수가없을것같아요 상상해보면 이제 🥒 만큼길어졌다면~ 저희가 아푼게당연할것같아요~~

  2. 저도 잘때 왼쪽, 오른쪽으로 돌아누울때 배가 너무 땡기고 찔리듯 아팠는데 병원 가야될까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전 당장 병원갈수있는 상황이 아니라ㅠㅠ 혹시 다녀오시면 알려주실수있나용??

  3. 제글 한번 읽어보세용 제가 그러다 신우신염이 왔지요,,,, 처음에 가스찬줄 알았다가 근육통인줄 알았다가.... 계속 그러면 병원 가보세용!!

    1. subcomment icon

      어이쿠ㅠㅠ 지금은 괜찮으신가용??

    2. subcomment icon

      3일 입원해서 항생제 맞고 괜찮아져서 퇴원했어요!ㅎㅎ

  4. 저희 산부인과 의사쌤이 옆구리 통증있음 병원에 와야한다고 하셨던 거 같아요~ 전화한번 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전화라도 해봐야겠어용 ㅜㅜ

  5. 전 21주4일차 됫는데... 햅삐님처럼 그런 통증이 생겨서 남편 쉬는날에 산부인과 다녀오려구여...ㅠㅡㅠ

    1. subcomment icon

      전 당장 병원갈수있는 상황이 아니라ㅠㅠ 혹시 다녀오시고 어땠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