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21되었는데 자고 일어났는데 비슷한통증을 느꼈어요 근데 딱 20 주~ 이상되면 느낄수있때요 그래서 안심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옆구리 통증
이제 20주됐어요! 혹시 옆구리 통증있으신 산모님들 계신가요?? 전 갑ㅈㅏ기 근육통처럼 아프네요ㅜㅜ 약간 땡기듯 찢어지는 느낌이랄까.. 배가 커지느라 그런건지ㅠㅠ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증상입니당 흐
댓글
12

아 보통 느끼는 통증인가봐용?? 흐 그러길바라며ㅠㅠ

그런것같아요 그리고 잘코고 있다는 증거인것같아요 안크고 작으면 아풀수가없을것같아요 상상해보면 이제 🥒 만큼길어졌다면~ 저희가 아푼게당연할것같아요~~
저도 잘때 왼쪽, 오른쪽으로 돌아누울때 배가 너무 땡기고 찔리듯 아팠는데 병원 가야될까요?ㅠㅠ

전 당장 병원갈수있는 상황이 아니라ㅠㅠ 혹시 다녀오시면 알려주실수있나용??
제글 한번 읽어보세용 제가 그러다 신우신염이 왔지요,,,, 처음에 가스찬줄 알았다가 근육통인줄 알았다가.... 계속 그러면 병원 가보세용!!

어이쿠ㅠㅠ 지금은 괜찮으신가용??

3일 입원해서 항생제 맞고 괜찮아져서 퇴원했어요!ㅎㅎ
저희 산부인과 의사쌤이 옆구리 통증있음 병원에 와야한다고 하셨던 거 같아요~ 전화한번 해보세요

전화라도 해봐야겠어용 ㅜㅜ
전 21주4일차 됫는데... 햅삐님처럼 그런 통증이 생겨서 남편 쉬는날에 산부인과 다녀오려구여...ㅠㅡㅠ

전 당장 병원갈수있는 상황이 아니라ㅠㅠ 혹시 다녀오시고 어땠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