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감기

여름철에 감기가 걸려버렸어요... 침을 삼키면 목이 너무 아프고 몾젖도 부어서 침삼키기도 힘들어요...코도 막히기 시작하고 새벽내내 컨디션이 안좋아서 잠을 설쳤어여ㅠㅠ 머리도 지끈지끈 힘든데.... 임산부는 감기약 절대 안되는데ㅜ 그냥 이대로 버텨야하는걸까요...따뜻한 물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ㅠㅠ힘들어요..

댓글

11

  1. 미안 또깡맘 🐒

  2. 저 하루정도 목이 찢어질듯 아파서 코로나인가 무서워서 검색해봤는데요. 수건 적셔서 전자렌지에 1분돌려서 목 감싸고 반나절동안 있었더니 싹 나았어요. 식으면 또 전자렌지 돌리고 계속 그랬어요. 도라지청도 한수저 먹었구요

  3. 저도 감기걸려서 오늘 병원가요 ㅠㅠ 참고 몇일지났는데 이젠 아예 목소리 맛탱이가고 코는 헐어서 너무 아파요 ㅠㅠ 병원가기싫엇는데 그냥 가는게 낫겠더라고요 요즘은 임산부가 먹을수있는 약이 많다고하니 ㅠㅠ 병원가서 처방받고 약 먹어야겟어요

  4. 저도 감기는아니지만 약먹으면않좋다 해서 코로나걸렸을때 타이레놀 간간히먹고 배즙먹고 가습기틀고 그렇게버텻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약은 최대한 안먹고 싶어서ㅠㅠ약은 고민중이에요ㅠ 병원가서 다른 치료는 없는지.... ㅠㅠ 감기도 약없이 버티기 힘들다는걸 알았네요... 몸 조심하세용 ❣️

  5. 저 지난주에 딱 그랬어요! 갑자기 목붓고ㅜ 코막히구.. 전 이빈후과 매일가서 콧물빼고 생강차에 프로폴리스 목에뿌리고 목티입고 잤네요 ㅎㅎ 기관지 원래도 약해서 약에 의존했었는데ㅠ 임신하구 처음으로 그냥 버텨 나았어요!!

    1. subcomment icon

      초코마미님ㅠㅠ 목 붓는게 정말 힘드네요ㅠㅠ 아파요... 컨디션이 점점 떨어지는게.... ㅠㅠ 더 심해지기전에 병원 다녀와야할고 같아요ㅠㅠ 헝헝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