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이제 당당하게 배 내밀고 다녀도 되겠어요 무거워지니 버겁기도...거북이 저리가라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초 배사진이에요 아직 태동은 없어요 태동 한번 느껴보고싶어요ㅠ 언제 태동 재데로 느껴질까요?
댓글
17
탈퇴한 유저
이제 당당하게 배 내밀고 다녀도 되겠어요 무거워지니 버겁기도...거북이 저리가라
아 공감이에요 일어날때 버거워요ㅠ 앞으로 더 무거워질텐디 그땐 어찌 감당하죠? 흠~(고민)
탈퇴한 유저
이제 반 왔으니 반도 잘 지나갈거에요^^ 누워서 계속 말 걸어보세요 저는 성시경 노래 자주틀어줘요ㅋ 태동 곧 느낄거에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님께선 댓글달지 말아주셧음 해요 저희 와이프 스트레스 받아합니다 그쪽 댓글로 인해 이젠 딱히 걱정 안해서 글 안올리니까 저희 와이프 그만좀 스트레스 주세요
저 보신적잇나요? 여기엔 답글 남기지 말아주세요
남녀공용이구요 이글 증거삼아서 경찰에 신고해도 될까요? 와이프가 성적 수치심 느껴서 많이 울엇거든요
얼굴을 가려놓아서 남잔지 알고 오해해셧나본데 저희 와이프 맞구요 얼굴에 트러블 많다고 얼굴 가려놓은겁니다 남자가 머하러 배까고 주수사진 찍겟습니까??
네 와이프한테 잘 전해놓을게요
뽀물이맘님 말씀이 너무 심하시네요
저도 20주까지도 확실히 못느껴서 걱정했었는데 21주 되자마자 하루종일 느껴져요! 폭풍 태동!! 걱정말고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네네 마음놓고 기다리고잇을게요 6.4일에 병원가요 빨리 시간이 갓음 좋겟어요
저도 태동이 늦어서 엄청 걱정했거든요!! 지금 21주차인데 20주 좀 후반부터 살짝 느꼈어요!! 넘 걱정마셔요 !!
그러시군요~ 그럼 저도 기다리면 희망이 잇겟네요 보통 20주 넘어야겟네요?
초산이면 또 늦는 경우도 있다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사람마다 다르다고 해요! 의사쌤두 사람마다 느끼는 시기가 워낙 다르다고 하셨어요 ㅎㅎ
배는 많이 나온편인가요? 옷입다가도 배보고 헉 햇엇어요 임산부 배가 티 나는가요?
네네!! 임산부 티 제법 나시는데요? ㅎㅎㅎ
오오ㅋ 배 내밀고 다니고싶어요ㅋ 낳을때가 무섭겟지만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