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4일차 배 밥먹고나서..

19주4일차 배 밥먹고나서..

19주 초 배사진이에요 아직 태동은 없어요 태동 한번 느껴보고싶어요ㅠ 언제 태동 재데로 느껴질까요?

댓글

17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제 당당하게 배 내밀고 다녀도 되겠어요 무거워지니 버겁기도...거북이 저리가라

    1. subcomment icon

      아 공감이에요 일어날때 버거워요ㅠ 앞으로 더 무거워질텐디 그땐 어찌 감당하죠? 흠~(고민)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제 반 왔으니 반도 잘 지나갈거에요^^ 누워서 계속 말 걸어보세요 저는 성시경 노래 자주틀어줘요ㅋ 태동 곧 느낄거에요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님께선 댓글달지 말아주셧음 해요 저희 와이프 스트레스 받아합니다 그쪽 댓글로 인해 이젠 딱히 걱정 안해서 글 안올리니까 저희 와이프 그만좀 스트레스 주세요

    2. subcomment icon

      저 보신적잇나요? 여기엔 답글 남기지 말아주세요

    3. subcomment icon

      남녀공용이구요 이글 증거삼아서 경찰에 신고해도 될까요? 와이프가 성적 수치심 느껴서 많이 울엇거든요

    4. subcomment icon

      얼굴을 가려놓아서 남잔지 알고 오해해셧나본데 저희 와이프 맞구요 얼굴에 트러블 많다고 얼굴 가려놓은겁니다 남자가 머하러 배까고 주수사진 찍겟습니까??

    5. subcomment icon

      네 와이프한테 잘 전해놓을게요

    6. subcomment icon

      뽀물이맘님 말씀이 너무 심하시네요

  3. 저도 20주까지도 확실히 못느껴서 걱정했었는데 21주 되자마자 하루종일 느껴져요! 폭풍 태동!! 걱정말고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네 마음놓고 기다리고잇을게요 6.4일에 병원가요 빨리 시간이 갓음 좋겟어요

  4. 저도 태동이 늦어서 엄청 걱정했거든요!! 지금 21주차인데 20주 좀 후반부터 살짝 느꼈어요!! 넘 걱정마셔요 !!

    1. subcomment icon

      그러시군요~ 그럼 저도 기다리면 희망이 잇겟네요 보통 20주 넘어야겟네요?

    2. subcomment icon

      초산이면 또 늦는 경우도 있다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사람마다 다르다고 해요! 의사쌤두 사람마다 느끼는 시기가 워낙 다르다고 하셨어요 ㅎㅎ

    3. subcomment icon

      배는 많이 나온편인가요? 옷입다가도 배보고 헉 햇엇어요 임산부 배가 티 나는가요?

    4. subcomment icon

      네네!! 임산부 티 제법 나시는데요? ㅎㅎㅎ

    5. subcomment icon

      오오ㅋ 배 내밀고 다니고싶어요ㅋ 낳을때가 무섭겟지만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9주4일차 배 밥먹고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