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왔다~~ 그러게요 ~코 하구입에 복이 가득가득있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애기 얼굴 보고 왔어요 ㅠㅠ❤️

20주밖에 안됐는데 벌써 다 큰애처럼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ㅠㅠㅠ 코는 자기 아빠 닮아서 복코에 윗입술 툭 튀어나온게 왜이렇게 귀엽지요...?ㅠㅠㅠㅠ 계속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었는데 1-2초 잠시 손을 뗀걸 의사선생님께서 순간포착!👍
댓글
8

감사합니다!!❤️
아 너무나 사랑스럽 😍 세상 감동적이에용 ㅠ ㅋㅋㅋㅋ 저도 내일 가는데 덩이 얼굴 봤음 좋겠네용 이히히히히히

그쵸ㅠㅠㅠㅠ 저도 보면서 괜시리 눈물이 핑,, ㅎㅎ
어머나!!!!!!! 우리 아가들 벌써 이렇게 이쁘단말이에요? ㅠㅠ. 저는 25주되야 입체촘파 찍어준다던데 헹 ㅠㅠ.

병원마다 다른가봐요ㅠㅠㅠ 저는 초기부터 찍어주셨었어요ㅠㅠ
우와ㅠㅠ입체초음파 벌써찍어주나요? 저희병원은 27주에나찍어준다는데ㅠㅠ

어머 정말요? 저는 초기부터 계속 찍어주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