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조리원 다녀오면 10월 중순인데 일단은 인견쿨매트랑 혹시몰라 여름용 블랭킷, 사계절용 블랭킷, 살짝 도톰한 블랭킷 다 준비하려규요 찾아보니 태열 얘기가 너무 나와서.. 무섭더라구용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생 이불 어떤거 준비하시나요~?
보통 애기들 태열있어서 이불 잘 안덮는다고 하는데 조리원 다녀오면 10월 중순쯤 되는데 다들 이불 하시나요, 블랭킷 하시나요~? 인견이나 쿨매트 깐다고 하는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
댓글
10
저도 이걸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저는 10월부터 오리털 이불 덮을 준비하는데 아가는 아무리 몸에 열 많다지만 정말 블랭킷 하나로 안추운걸까요..

저두요 ㅠㅠ 12월생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애들은 덥다고 하네요 ㅠㅠ 얇은거 덮어줬다고 ㅠ
저도 초산이라 잘 모르는데 일단 매트는 인견이랑 순면 양면으로 된거 사놨고, 어짜피 처음에는 스와들업이나 머미쿨쿨같은 모로방사 방지템 쓸거같고 좀 더 커서 덮을 담요로 3중 거즈 블랭킷 사계절용으로 사놨어용~

오오 적어 놓으신거 찾아봐야겠어요 ㅠㅠ
일단 속싸개가 있으면 배만 살짝 가려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남편 닮았으면 열이 많을것같아서 걱정이에요ㅋㅋ

저는 둘다 추위를 많이타가지구 고민이에요🥲태열때문에 혹시나하고 ㅠㅠ

얇은거랑 두꺼운거 두개 구비하셔도 될것같아요
저도 10월 초 예정인데 고민중이에요 초산모라 아무것도 모른다는 ..😂😅🥲

저두요 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