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입체초음파 24주ㅎㅎ

임당+입체초음파 24주ㅎㅎ

임당검사 걱정때문에 잠설치다가 두세시간자고 검사하러가서 높게나올까봐 너무걱정인데 오늘 처음으로 제대로 보여준얼굴보고 기분이 좋아요ㅎㅎ제가다니는 병원은 갈때마다 입체초음파를 보여줬는데 맨날 콧대는안보이고 콧구멍만보여서 어디안좋은가 걱정했거든요ㅎㅎ그런데 오늘 보니 오똑하니 넘이쁘네요,,,ㅎㅎㅎ다들 얼굴보셨나요?

댓글

4

  1. 입체를 갈때마자 해주나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돈을 내야 보여주는데! 1회7만원, 2회 다 예약하면 12만원이에요ㅠㅠㅠ 갈때마다 보여주다니 부러워요!!

    1. subcomment icon

      저두요. 26주차 입체초음파 예약만 10만원 정도 했어요ㅠ

  2. 캬 애기넘이쁘네요 전 어제 임당검사하고 입체촘파보는데 애기가 오물하다가 웃어줬어요

  3. 담주에 24주차라 그때 임당이랑 정밀 초음파 보러가요 ㅎㅎ 저두 얼굴 잘 보여줬음 좋겠어용... ㅎㅎ 아가 콧날이 오똑하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