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막생으로하면 7~8주인데 착상이늦어서 지금6주째에요 저도5주까지난황도안보이다 어제가서심장소리듣고왔어요 너무걱정마시고 계세요 스트레스가더안죠아여ㅜ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은 있는데..
아기는 안 보인대요.. 계류유산일거 같다고 하는데 확인해보면 6주에서 7주 사이인거 같은데 아무리 작아서 5주라고 해도 보통 아기가 보이고 이래야하는데 아기집만 보이고 난황도 안 보인대요... 오늘 심장소리 들으려고 간거였는데 너무 절망적인 얘기를 듣고 와서 슬퍼요.. 금요일날 한번 더 마지막으로 확인하러 오라는데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하시네요...ㅠㅠ
댓글
29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ㅠㅠ 늦는거겠죠...?? 내일 또 병원 예약해놨는데 마음 차분히 하고 기다려봐야겠어요!!
저랑 내용이 완전 같으시네요ㅠㅠ 어제 큰병원에 갔다가 1주일 후에 보고 결정하자하더라구요.. 다시 초음파볼때까지는 우리 힘내서 좋은생각하며 지내요 힘내요


탈퇴한 유저
아이구 .. 우리 진짜 힘내요 !!! 아기가 힘낼수 있도록 좋은 생각하고 밥 잘먹고 지내자구요 ㅠㅠ!!
임신 수치가 젤 중요하데요. 맘 편히 가지시고 기다려보세요. 늦는 아이도 있대요.~


탈퇴한 유저
그쵸??? 맘 편하게 먹어야겠어요 감사해요 ㅠㅠㅠ!!!
저두 6주째에 갔는데 난황이 안보이더라구요 ㅜㅜ 의사선생님께서 생리주기가 길어서 2주간 지켜보자고하셔서 기다리는중입니다 ㅜㅜ


탈퇴한 유저
우리 맘 편하게 먹어요~~~!! 아기가 생각보다 강하다고 하니까 쑥쑥 클거에요!! 화이팅!

감사합니다ㅜㅜ
힘내세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