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눕지도 못하는 입덧 있나요? ㅠ

머리를 바닥 붙이고 잠을 못자고 쉬지 못한지 오늘로서 4일째에 접어듭니다… 쇼파에서 앉아서 자다가 구역질에 욱하고 30분 마다깨서 잠도 푹 들수 없고 쇼파에서 주로 앉아서 생활하니 허리도 아프고 아주 아주 죽을맛입니다 ㅠㅠ 그나마 다행인건 귤이나 감자 같은 간 안한 음식은 들어가서 하루에 한 개를 종일 한입씩 나눠 먹어요 ㅜㅜㅜㅜ 첫 임신인데 오늘 아이 심장소리 들을때도 입덧으로 몽롱해서 감동의 눈물은 커녕 기쁘다는 생각도 못했어요 ㅠㅠㅠㅠ 저처럼 눕지도 못하는 입덧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현재 디클렉틴 2알씩 자기전에 먹는 중이에요 좀 나아졌지만 아주 죽겠네요 ㅠㅠ 제 주변에 아이 낳아 키우는 씩씩한 친구들이 새삼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댓글

3

  1. 아이구 눕지 못하면 너무 힘드시겠어요ㅠ 저는 자면 입덧이 덜해서 계속 자려고 노력하는데 잠이 안와서 고통인데ㅠ 저는 체덧 올때마다 산책하고 루이보스차 마시면 조금 가라앉는 느낌이더라구요 사람마다 워낙 케바케다보니 이것저것 먹어보고 마셔보면서 방법을 찾아보아야 하는 것 같아요

  2. 어머 넘힘드시겠어요ㅜ.ㅜ 화이팅입니다

  3. 저도 그래요! 첫임신이고 가스가 심하게 차고 역류가 심해요.. 주로 기대서 앉아있고 1-2시간씩 자다깨다 하네요 ㅠㅠ 힘든기다림의 시간이 어서 지나가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눕지도 못하는 입덧 있나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