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호떡이 호빵이 아빠입니다~~^^

호떡이 호빵이 아빠입니다~~^^

안녕하세요~~^^ 결혼10년만에 찾아온애기들입니다 축하해주세요~~^^ 호떡이 호빵이ㅎㅎ 곧 7주차이고 제사랑하는 그분이 같이 잘지내고 있어요^^ 결혼하고 3년쯤지나 애기소식이없어 병원에가서 노력해보았어요... 인공수정 날짜합일등 노력해도 임신이 잘되지않더군요 그래서 첫 시험관시술했어요.. 첨애기는 나팔관에 자리를잡아 그분은 수술을해야했답니다 나팔관이 둘다 건강하지않다고... 둘이서엄청울었어요 괜찮다고하지만 그분은 배에흉터가벌써 세군데나.. 의사분이 이제는 시험관밖에는없다고 하더군요 시간이 지나 계획했던 생각과는달리 코로나라는 경재적인 이유도 생기더라구요... 어렵게 세번째시술...그런데 정말축복같이 쌍둥이가 저희에게 왔습니다 저는 하나만있어도 좋다고했었거든요 6주차에 심장소리 듣고 아버지 어머니께 알려드리는데 말없이 눈물만흘리시더라구요 집안에 첫손주입니다ㅎㅎ 요즘 그분이 입덧에 잘못먹고하는데 우찌마음이 먹고싶은거얘기할때마다 더이뻐보이고 행복하그 즐겁고 그렇답니다ㅎㅎ 조금은포기하고살았던것일까요? 이순간을 즐기고싶습니다 ~~애기들건강하게 출산할수있도록같이 기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팔불출예비 아빠였습니다~~^^

댓글

8

  1.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두 아이니 두배로 축하받으세요^^ 건강하게 아이 순산하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윤님도 복많이받으세요ㅎㅎ

  2. 축하드려요, 저도 40이 훌쩍 넘은 나이에 어렵게 시험관으로 얻은 예비 쌍둥이 맘이예요, 힘들게 찾아와준 덕분에 울렁거리고 두통에 시달려도 마냥 좋기만 하답니다. 건강하게 잘 자라서 만니자고 토닥토닥 하고 있어요 . 호떡호빵이도 엄마아빠 마음알꼬예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만둥이맘님도 건강한애기들 출산하기를 기원할께요~~^^

  3. 이렇게 엄마아빠 기쁘게 해주려고 애태웠나봐요ㅎㅎ 너무 축하드려요 이쁜 아가가 둘이나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둘이라서 좋기도하고 어벙벙 하기도하고 그렇네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와우!!! 10년만에 가진 아기인데 거기다가 쌍둥이라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ㅎㅎㅎ 집안에 첫 손주까지,, 정말 축하할일이네요! 앞으로 계속 건강할수 있도록 남편분이 옆에서 잘 돌봐주세요 :) 예쁘고 건강한 아기 태어날거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열시미 잘돌보겠습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